Q&A

뒤로가기
제목

as문의 2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11-28 13:18:40

조회 26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하루타입니다.


죄송하지만 공식홈페이지 구매자 외에는 주문건이 확인이 되지 않아,

해당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AS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
안내드린 고객센터 번호로 다시 한 번 연락 부탁드리며, 

그 이후에도 통화가 되지 않으신다면 저희 쪽에 문의 남겨주시면 별도로 고객센터 측에 저희가 연락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*제목 옆의 말머리를 선택한 후,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*


알려주신 연락처 전화가 안되는데 여기 본사에서는 처리해줄수 없는건가요?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